인형은 성교동의연령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한국의 국회의원들은 실제 사람과의 성교동의연령보다 더 높은 “인형동의연령”을 만드려 합니다. 이 비합리적인 제안은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을 개정하기 위한 두 개의 개별 개정안(의안 2107951의안 2107275)을 통해 만들어질 것입니다. 이 법은 한국의 아동∙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며, 대상에는 16세 이상의 청소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두 개의 법안은 19세 미만으로 보이는 리얼돌의 판매 또는 소유를 범죄화하도록 개정함으로써, 사실상 그것들을 실제 사람인 것처럼 취급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법은 비윤리적이고 실행 불가능하며 (상업적으로 판매되는 대부분의 리얼돌은 성장이 끝난 18세를 닮았다고 식별할 수 있으므로) 위헌입니다. 한국 대법원은 이미 “여성의 몸을 본 뜬 전신 인형”의 수입을 막는 것은 위헌이라고 판결했습니다. 또한 대법원은 리얼돌이 음란물과 같은 규제를 받아서는 안 된다판결했습니다. 왜냐하면 리얼돌은 사적으로 사용하는 장난감이고, 제3자에게 직접적인 해를 끼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의안 2107951과 의안 2107275는 청소년을 닮은 리얼돌을 금지하면 실제 청소년에 대한 성적 대상화가 감소할 것이며, 이로 인해 성범죄가 줄어들 것이라는 가정에 근거합니다. 그러나, 리얼돌이 성적 학대나 성적인 끌림을 증가시킨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실제로, 주요 전문가들은 리얼돌이 실제 사람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방식으로 안도감을 줌으로써 성적 학대를 예방하기 위한 피해 감소 보조 수단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고 주장합니다. 지금은 리얼돌의 효과를 나타내는 연구가 없지만, 최근에 프로스타시아 재단은 리얼돌이 아동 성학대 범죄를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여부를 밝히기 위한 연구에 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입법안이 진행된다면, 이것은 어떠한 피해 증거도 없는 새로운 종류의 범죄자를 만들 것이며, 문제를 더욱 악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의안 2107951 및 의안 2107275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포함되어서는 안 되며, 대신 가상의 아동∙청소년을 그 범위에서 명시적으로 제외하도록 법을 개정함으로써, 실제 인간을 보호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더 자세히 알려면, 저희가 한국 국회의원들에게 보내는 이 서한을 확인하세요, 그리고 아래의 청원서에 서명함으로써 행동해 주세요.

인형은 성교동의연령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19세 미만으로 보이는 리얼돌의 판매나 소유를 범죄화하는 의안 2107951과 2107275에 반대합니다, 이것은 실제 아동이나 청소년에게 도움 되지 않는 불필요한 형법 확장입니다. 또한 나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이 실존하는 아동과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한 것일 뿐 표현의 자유나 성인용품 사적 사용을 제한하는 데 사용돼서는 안된다는 점을 명확히 하는 의안 1903875의 재도입을 지지합니다.

%%your signature%%

154,497 signatures

Share this with your friends: